[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는 와이프’ 메인 커플 포스터/사진제공=tvN
‘아는 와이프’ 메인 커플 포스터/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의 지성과 한지민의 메인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공감을 유발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로맨스를 담는다.

‘쇼핑왕 루이’를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등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집필한다.

공개된 메인 커플 포스터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파란 하늘 아래 마주 선 지성과 한지민의 비주얼은 설렘 지수를 더한다. 지성은 달달한 눈빛으로 고개를 숙인 채 수줍은 미소를 짓는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 위로 ‘너와 내가 가장 빛나던, 처음 그 순간처럼’이라는 카피는 단 한 번의 운명적 if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증폭한다.

‘아는 와이프’는 지성과 한지민의 만남만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차주혁을 맡아 지금까지와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지성과 한지민의 케미는 커플 포스터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찰나의 눈맞춤과 미소로 공기의 흐름마저 바꾸는 두 사람의 연기 시너지는 가히 최고다”라며 “‘공감’과 ‘로망’을 동시에 저격할 두 사람의 특별한 if 로맨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