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보아 ‘내가 돌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영상 캡처
보아 ‘내가 돌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영상 캡처

가수 보아가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로 걸크러시 매력이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보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싱글 ‘내가 돌아 (NEGA DOLA)’를 발표한다. 이어 2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30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내가 돌아 (NEGA DOL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보아와 힙합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았다. 이번 안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한 만큼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을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더해 보아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라이브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30일 공개되는 13, 14부에서는 이번 컴백을 준비하던 중 깜짝 속초 여행길에 오른 보아와 샤이니 키의 혈액형 토론, 내비게이션 성대모사 등 유쾌한 모습이 방영될 계획이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