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OtvN ‘프리한 19’
사진=OtvN ‘프리한 19’
2017년 연말을 맞아 특별하게 꾸며지는 O tvN ‘프리한19’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은 기적 19’ 편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소영이 스페셜 기자로 출연한다.

김소영은 오늘(26일) 방송되는 ‘프리한19’에 스페셜 기자로 출연, 오상진과 함께 ‘프리 부부’의 특급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영은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은 남편 오상진과의 달콤한 신혼 얘기를 전하며 기승전-남편 자랑을 늘어놓아 MC 전현무와 한석준의 가슴에 불을 붙인다. 퇴사 후 프리랜서 전향으로 진로를 고민할 당시 오상진이 해준 남다른 위로의 말을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을 전망이다. 그 동안 숱한 의문을 몰고 온 전현무와 김소영의 라디오 DJ 동료 시절 사연도 공개한다.

김소영은 ‘프리한19’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전현무와 함께 최종 1위 후보에 오르며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특히, 김소영은 1위 공약으로 솔로 전현무를 위한 소개팅을 내걸어 승부에 긴장감을 더했다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작은 기적 19’를 주제로 한 오늘 방송에서는 추운 겨울 속, 전 세계를 훈훈하게 만든 난로 같은 따뜻한 사연들이 공개된다. 장애를 겪고도 황무지에 기적을 심은 중국의 두 남자, 네덜란드 마르크 뤼터 총리를 비롯해 나라 전역에 네일 아트 바람을 몰고 온 6살 소년의 감동 사연을 등을 소개한다.

‘프리한19’는 2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