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갓세븐 / 사진제공=JYP
갓세븐 / 사진제공=JYP
그룹 갓세븐이 ‘일본 공연의 성지’ 부도칸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현지 전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갓세븐은 지난달 3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5개 도시, 13회에 걸친 전국 투어 ‘GOT7 Japan Tour 2017 ‘TURN UP”을 통해 현지팬들과 만났다.

이번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도쿄 공연은 21일과 22일 ‘일본 공연의 성지’라 불리는 부도칸에서 열려 더욱 주목을 받았다. 갓세븐은 부도칸에 첫 입성해 양일간 콘서트를 개최하고 공연장을 팬들의 뜨거운 환호로 가득 채웠다.

해당 공연은 리더 JB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한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TURN UP’으로 막을 열었다. 이어 ‘TURN UP’에 수록된 유닛곡들의 무대로 공연의 특별함을 더했다.

섹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인 JB&마크의 ’WHY’, 발라드로 부드러운 감성을 전한 진영&영재의 ‘코노 무네니’, 막내 라인 멤버들의 활기찬 파워를 드러낸 뱀뱀&유겸의 ‘97 YOUNG & RICH’ 등 각각 개성 넘치는 유닛 스테이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JJ Project의 ‘내일, 오늘’의 퍼포먼스를 일본에서 처음 선보였고 일본 오리지널 곡들을 포함해 총 22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갓세븐은 일본 전국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22일 공연에서 “많은 훌륭한 아티스트들이 섰던 이곳 부도칸에서 공연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감개무량하다”며 “갓세븐도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갓세븐은 내년 일본 전국 홀 투어 ‘GOT7 Japan Fan Connecting Hall Tour 2018’ 개최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내년 5월 15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6월 23일까지 오사카, 히로시마, 나고야, 도쿄, 센다이 등 6개 도시에서 홀 투어를 진행한다.

갓세븐은 내년 2월 3일과 4일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4TH FAN MEETING 아가새 연구론(I GOT7 RESEARCH)’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대상으로 오는 1월 4일, 8일, 10일 멜론 티켓에서 순차적 판매를 시작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