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스타쉽 사단이 총 출동한 2017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케이윌, 소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정기고, 유승우, 브라더수,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이광현 등 총 39명의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다. 이들은 눈 내리는 거리, 교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된 실내 등을 배경에서 장난을 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타쉽 플래닛은 매년 연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여 겨울 캐럴을 발표하는 윈터 프로젝트.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함이다. 더욱이 올해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한 바 있어 각양각색의 아티스트들이 ‘스타쉽 플래닛’이라는 이름 아래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타쉽 플래닛의 신곡 ‘Christmas Day(크리스마스 데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