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그룹 워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 베이스)’ 가 2주만에 돌아온다.
오는 8일 방송되는 ‘Wanna One GO : ZERO BASE’에서는 ‘제로 베이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워너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제로 베이스’에는 워너원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요정이 된 하성운, 뚱뚱이로 분장한 강다니엘, 박지훈 등 멤버들은 각종 아이템을 활용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요절복통 웃음 참기 대회도 펼쳐진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하성운, 라이관린 등 멤버들이 폭소하는 장면과 그들을 폭소에 빠뜨린 다른 멤버가 모자이크로 가려진 채 비춰져 과연 멤버를 웃게 만든 장본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 미자단(미성년자단) 멤버들도 만날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산 정상을 향하며 즐거워하는 박지훈, 배진영과 불안해 하는 이대휘의 상반된 모습이 보여진 가운데 과연 이들이 성공리에 비행을 마쳤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7 MAMA’에서 3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워너원의 비하인드 영상도 최초로 공개된다. 백스테이지 현장과 퍼포먼스 장면, 감격의 수상 순간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