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 사진제공=MBC ‘세상의 모든 방송’
MBC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 사진제공=MBC ‘세상의 모든 방송’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이하세모방’) 차오루가 돌발 행동으로버스 역주행을 한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는 25일 방송되는세모방 G BUS TV와 협업에 나서 G BUS TV어디까지 가세요?’를 함께 한다. 멤버들은어디까지 가세요?’에서 동탄과 수원을 오가는 62-1번을 타고 승객들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가운데 차오루가어디까지 가세요최초로버스 역주행을 하는 돌발행동을 저지르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는 차오루가 밥을 사주겠다는 인심 좋은 승객을 만나 갈비를 먹기 위해 역주행을 결심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잔뜩 신이 난 차오루는 이경규와 산다라박에게갈비 사주신대요!”라고 말하는 등 동네방네 자랑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갈비를 향한 여정에 엄청난 반전이 있다고 귀띔하며 그녀에게 어떤 상황이 닥쳤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이날 차오루는 제대로 먹을 복이 터졌다고. 그녀는 승객과 칼국수 데이트를 하다가 서비스로 비빔국수를 얻어먹는가 하면 어머니 승객을 따라 가족 외식에 참석하는 등 코너 속 코너차오루의 식탐 로드먹방을 찍었다고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갈비를 먹기 위한 차오루의돌발 버스 역주행과 인심 좋은 승객들과 펼친차오루의 식탐로드는 오는 25일 오후 11 15분 방송되는세모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