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2017호치민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송지효 / 사진제공=마이컴퍼니
‘2017호치민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송지효 / 사진제공=마이컴퍼니
배우 송지효가 ‘2017호치민 한류박람회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송지효의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송지효가 오는 11 8일부터 10일까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최대규모 산업, 문화융합 엑스포인 ’2017 호치민 한류박람회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송지효는 이번 기회를 통해 현지 팬 사인회를 비롯 사회공헌활동(CSR), 참여 기업부스 방문 등에 참여하며 박람회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홍보대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한다. 또 박람회에 참여하는 국내 기업과 함께 VR 융합영상을 촬영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류 박람회는 한류스타와 공연 등 한류와 우리 소비재, 서비스 상품 홍보가 융합된 수출 마케팅 행사다. 무엇보다도 송지효는 지난 9월 자카르타 한류박람회에 이어 2연속으로 홍보대사로 위촉되며한류 여신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송지효는 현재 온에어 중인 웹드라마 ‘29gram’에서 감성 카피라이터연유진역으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에 참여했다. 이어 올 연말 방송 예정인 tvN ‘B주임과 러브레터에서 커리어우먼이지만 모태솔로인가영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