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고백부부’ 비하인드 스틸 / 사진제공=KBS
‘고백부부’ 비하인드 스틸 / 사진제공=KBS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가 지난 방송 화제의 장면의 뒷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고백부부’ 측이 공개한 비하인드에는 장나라와 장기용이 ‘공주님 안기’ 스킨십 이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과 이이경의 머리가 교문에 낀 장면 스틸이 담겼다.

명장면으로 떠오른 장나라와 장기용의 ‘공주님 안기’를 위해 두 사람은 수십 번 호흡을 맞추며 끊임없는 대화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밀착 스킨십으로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촬영 중간중간 서로를 바라는 달달한 눈맞춤이 포착됐다.

철문에 머리가 끼는 충격적인 코믹 장면을 소화해낸 이이경의 존재감도 눈길을 끈다. 이이경은 만취 연기를 위해 길바닥을 나뒹구는가 하면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는 철문 사이에 얼굴을 고정하는 코믹 열연을 선보였다. 산발된 머리가 마치 대역죄인을 연상케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허정민-한보름-고보결-조혜정 등 누구랄 것 없이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들은 등장할 때마다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어 유쾌한 ‘고백부부’에 대한 기대감이 폭풍 상승하고 있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세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드라마다.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