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김승민(왼쪽부터), 양정인, 한지성 / 사진제공=JYP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김승민(왼쪽부터), 양정인, 한지성 / 사진제공=JYP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출연하는 연습생 3인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JYP 13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출연하는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은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며 시크함을 뽐냈다.

이로써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필릭스이 공개된 데 이어스트레이 키즈 9인이 모두 공개됐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식스틴(SIXTEEN)’에 이어 2년 여만에 JYP Mnet이 다시 만나 오는 17일 처음 공개되는 프로그램스트레이 키즈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9인의 연습생은 JYP가 준비한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평가받을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단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현장이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JYP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오는 17일 오후 11 Mnet에서 방영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