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BS MTV ‘더쇼-더큐’에 출연하는 앨리스 소희, 가린 / 사진제공=SBS MTV
SBS MTV ‘더쇼-더큐’에 출연하는 앨리스 소희, 가린 / 사진제공=SBS MTV
걸그룹 엘리스의 소희가 ‘입덕’을 부르는 매력을 발산한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 ‘더 큐(THE Q)’에서는 엘리스의 소희와 가린이 출연해 ‘입덕’ 대결을 펼친다.

소희는 ‘카멜레온 매력’이 자신의 입덕 포인트라고 소개한다. 실제로 가수와 리포터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소희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카멜레온 매력돌’ 인증 절차를 거친다. 화제의 선미 ‘가시나’ 커버 댄스에 이어 걸그룹·보이그룹을 넘나드는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요정의 면모를 보이는 것.

특히 최근 컴백해 새로운 기록들을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DNA’의 커버 댄스에 도전해 흥미를 더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DNA‘의 안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힘들어했던 역대 최고 난이도로 과연 소희가 어떤 느낌으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막내 가린은 사랑스러운 외모와 깜찍한 애교에 가려진 괴력을 선보이며 입덕 포인트를 인증한다. 엘리스의 소희, 가린이 입덕 포인트를 증명하는 ‘더 큐(THE Q)’는 더쇼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더쇼’는 방탄소년단, 이기광, BP라니아, D.I.P, 굿데이, S2, S.I.S, 빅톤, 골든차일드, 바이칼, 아이즈, 에이프릴, 엘리스,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지수, 케이시, 플래쉬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SBS Plu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