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지소울 새 미니앨범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지소울 새 미니앨범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가수 지소울(G.Soul)이 오는 9월 7일 소속사 이적 후 첫 번째 정식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28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 ‘Circles(제자리)’가 28일 0시 소속사 하이어 뮤직은 공식 SNS에 “지소울의 새 미니앨범 ‘Circles (제자리)’가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지소울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하이어 뮤직으로 소속사를 옮긴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6월 연달아 선보인 싱글 ‘데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을 포함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됐다.

새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 속에는 얼굴 절반을 옷으로 가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지소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개성 넘치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주목받는 지소울은 이번 재킷 이미지에서도 독특한 사진 구도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라인 음반 예약 판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지소울의 컴백 쇼케이스 초대권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앨범 공개 당일 개최되는 쇼케이스에서 지소울은 새 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계획이다.

지소울은 하이어 뮤직 합류 후 스컬&하하 ‘노라(Nora)’, 지코 ‘안티(Anti)’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숱한 아티스트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래퍼 주노플로의 무대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강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