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걸그룹 CLC 오승희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몽환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걸그룹 CLC 오승희가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여섯 번째 미니앨범 ‘FREE’S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몽환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걸그룹 씨엘씨(CLC)의 오승희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에서 응원했던 참가자로 뉴이스트를 꼽았다.

씨엘씨가 3일 미니 6집 ‘프리즘(FREE’SM)’으로 컴백한다. 이번 컴백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큐브 소속 연습생 유선호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씨엘씨는 이날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비홀에서 열린 새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유선호 군이 티저 영상에 출연해줘서 고마웠다”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엘키는 “‘프듀2’가 시작하기 전부터 SNS에 유선호 군과 라이관린 군을 응원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둘 다 착한 동생”이라고 애정을 보였다.

그렇다면 소속사 식구 외에, 씨엘씨의 ‘고정픽(‘프듀2’에서 고정으로 응원하는 연습생)’은 누구였을까?

오승희는 “소속사 동생들은 당연히 1순위로 응원했다”면서도 “그 외에는 뉴이스트 선배들을 응원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선배들과 활동이 겹친 적이 있는데 무대를 보며 멋있다고 생각했다. ‘프듀2’ 전에 이미 팬카페에 가입했다. 저희는 팬들 한 명 한 명이 얼마나 소중한 지 알고 있기 때문에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팬카페에 가입했다”면서 “‘프듀2’ 후에 사랑받는 모습을 보니 팬으로서 기분이 좋고 뿌듯하다. 씨엘씨도 열심히 해서 앞으로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씨엘씨 역시 이번 타이틀 곡 ‘어디야?’로 “인정받고 싶다”고 말했다. 타이틀 곡 ‘어디야?’는 레트로 풍의 신스 팝 사운드를 내세운 알앤비 소울 장르의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가 씨엘씨 멤버들의 깨끗한 음색과 어우러졌다.

‘어디야?’를 비롯해 이번 ‘프리즘’에는 트로피컬, 알앤비,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