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용국&시현 ‘더.더.더(the.the.the)’ 2차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 ‘더.더.더(the.the.the)’ 2차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춘엔터테인먼트
용국&시현의 유닛 앨범 뮤직비디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용국&시현의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1차 티저가 투명한 잔으로 베일을 벗었다면 2차 티저는 문을 열고 나오는 김용국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티저는 이어 흰색 슈트를 입고 춤을 추는 용국&시현과 바에 앉아 잔을 들고 노래하는 김시현을 번갈아 비춘다.

감각적인 색감과 조명 활용이 돋보인다. 티저의 투명하고 깔끔한 색감과 용국&시현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이 어우러지며 전체 영상과 타이틀곡 ‘더.더.더(the.the.th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뮤직비디오는 B1A4, 하이라이트 등과 작업한 유성균(Sunny Visual)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용국&시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용국과 김시현 연습생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차원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유닛이다.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이 같은 유닛 활동의 일환이다.

용국&시현의 첫 미니 유닛 앨범 ‘더.더.더(the.the.the)’는 오는 31일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앨범은 지난 24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용국&시현은 ‘더.더.더(the.the.the)’ 음원과 앨범 발매 후 8월 2일 MBC ‘쇼! 챔피언’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