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이효리 신곡 ‘Seoul’ 콘셉트 재킷 / 사진제공=케이튠 콜렉티브
이효리 신곡 ‘Seoul’ 콘셉트 재킷 / 사진제공=케이튠 콜렉티브
오는 7월 4일 정규 6집 앨범 발매를 앞둔 가수 이효리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이효리는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각 분야의 대표적인 인물을 초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뉴스룸’의 문화초대석 코너에 29일 출연한다. 소식이 알려지자 이효리와 손석희 앵커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4년 만의 컴백과 동시에 ‘뉴스룸’에 출연하게 돼 국내 대표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는 반응이다.

이날 방송 후에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개돼 네이버뮤직과 올레뮤직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비롯,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정규6집 앨범 수록곡 ‘서울(Seoul)’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8일 새벽 0시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효리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측은 “티저를 통해 큰 관심을 주신 선공개곡 ‘서울’의 뮤직비디오 본편이 오늘 방송 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 씨가 출연하는 ‘뉴스룸’도 많은 시청 부탁 드리며, 곧 발매되는 정규6집 앨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는 7월 4일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