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당신은 너무합니다’출연 배우들의 청량감 넘치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에 출연 중인 장희진, 강태오, 정겨운, 윤아정 등 웃음기를 가득 머금은 배우들의 생기 넘치는 모습은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반영하며 이들의 팀워크를 짐작케 한다.

어머니에 대한 극도의 원망으로 최근 ‘분노경수’ 닉네임을 얻었지만 비하인드컷에서만큼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하는 강태오를 비롯해, 상큼한 눈웃음으로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장희진, 활짝 웃는 얼굴이 유쾌한 정겨운, 야심 가득한 둘째 며느리의 얄미운 기운을 벗어 던지고 해맑은 웃음이 아름다운 윤아정까지 환한 미소로 무장해제된 배우들의 얼굴은 극중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모습이기에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반부를 지나고 있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앞으로의 전개에서 경수(강태오)의 가세로 더욱 짙어진 지나(엄정화)와 해당(장희진) 사이의 애증과 연민의 스토리를 극성 강하게 담아내며 촘촘한 전개를 이어갈 예정. 인물들 사이의 갈등이 깊어지며 긴장감 또한 높아지는 가운데, 굴곡 있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