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마블 디펜더스 티저 이미지_아이언 피스트
마블 디펜더스 티저 이미지_아이언 피스트
넷플릭스(Netflix)가 오는 8월 공개될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디펜더스로 돌아오는 네 명의 영웅 데어데블,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지, 아이언 피스트가 등장한다. 각자의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이 함께 모여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어색한 만남에서부터 팀워크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네 명의 활약을 엿볼 수 있어 앞으로 어떻게 최강 빌런에 맞서게 될지 기대를 더한다.

‘마블 디펜더스’는 뉴욕을 구해야 한다는 단 하나의 임무를 가지고 모인 네 명의 영웅 데어데블(찰리 콕스), 제시카 존스(크리스틴 리터),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 아이언 피스트(핀 존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기만의 시련을 짊어지고 고뇌하던 네 명의 고독한 영웅들은 함께하는 순간 더욱 강해진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마블 디펜더스 티저 이미지_제시카 존스(오른쪽) 트리시 워커(왼쪽)
마블 디펜더스 티저 이미지_제시카 존스(오른쪽) 트리시 워커(왼쪽)
시고니 위버(알렉산드라 역)가 디펜더스에 맞선 빌런 역할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각각의 시리즈에서 활약했던 에로디 영(일렉트라 역), 스콧 글렌(스틱 역), 데보라 앤 월(카렌 페이지 역), 엘든 헨슨(포기 넬슨 역), 캐리앤 모스(제리 호가스 역), 레이첼 테일러(트리시 워커 역), 에카 다빌(말콤 뒤카스 역), 시몬 미식(미스티 나이트 역), 제시카 헨윅(콜린 윙 역) 등이 출연한다.

‘마블 디펜더스’는 미국 ABC 스튜디오, 마블 TV와 공동으로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마르코 라미레즈, 더그 패트리, 마블 TV 책임자 제프 로브가 총 제작을 맡았다.

‘마블 데어데블’, ‘마블 제시카 존스’, ‘마블 루크 케이지’, ‘마블 아이언 피스트’ 모두 넷플릭스에서 4K HDR 화질로 시청 가능하며, ‘마블 디펜더스’는 오는 8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