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MBC 파일럿 예능 ‘비밀 예능 연수원’에 악동뮤지션이 출연해 ‘현실남매’ 케미를 보여줬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하하·노홍철의 진행과 ‘핫’한 연예인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샀다. 국내 최정상 연예인들이 출연해 자아성찰, 친목도모, 리프레쉬 등을 목표로 연수를 받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출연자 중 유일한 혈육인 악동뮤지션의 이찬혁과 이수현은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벌이며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빠 이찬혁은 동생 이수현이 남자 출연진과 가까운 모습을 보일 때마다 눈을 흘기며 경계심을 나타내 친오빠로서 동생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찬혁의 따가운 시선에도 이수현은 전혀 아랑곳하지 않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이수현은 오빠에게 늘 전화를 무시당하는 사연, 친구들만 놀러오면 착한 오빠로 변신하는 이찬혁의 이중성 등 거침없는 폭로로 솔직한 남매의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반면, 이찬혁은 녹화 중 동생과 떨어져 있을 때마다 “수현이는 잘 하고 있냐”며 살뜰하게 동생을 챙기는 자상한 오빠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현실남매 악동뮤지션의 리얼한 예능 이야기가 담긴 ‘비밀 예능 연수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