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OCN ‘애타는 로맨스’ OST 커버 / 사진제공=G.Y.M & HYWY 엔터테인먼트
OCN ‘애타는 로맨스’ OST 커버 / 사진제공=G.Y.M & HYWY 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은지원과 이수현, 김은비가 참여한 드라마‘애타는 로맨스’의 세 번째 OST가 발매된다.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상해져가(Love song)’는 젝스키스 은지원과 상반기 데뷔를 앞둔 HYWY GIRLS(가칭)의 멤버인 이수현, 김은비가 함께 불렀다.

‘이상해져가’의 작곡과 편곡은 나윤권, 이석훈, 젤리피쉬 ‘크리스마스니까’ 앨범 등에 참여한 서정진 작곡가와 Mnet ‘쇼 미더 머니 5’ 우승자인 대세 래퍼 비와이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킵루츠(Keeproots)와 비트메이커 페시네이팅(Fascinating)이 함께 맡았다. 작사에는 박효신 ‘야생화’, 서인국&지아 ‘이별 남녀’ 등을 쓴 김지향 작사가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리드미컬한 미디엄 템포의 비트위에 무드있는 기타와 키보드의 조화가 돋보이며, 은지원, 이수현, 김은비의 달달한 보컬이 특징이다.

‘이상해져가’는 극중 성훈과 송지은의 러브테마로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은지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젝스키스 새 앨범을 공개하며, 이수현, 김은비는 올 상반기를 목표로 걸그룹 HYWY GIRLS(가칭)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