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이은결/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은결/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은결이 김완선을 속이기 위해 후배 마술사들과 은밀하고 치밀한 작전을 펼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는 김일중&이은결의 의뢰를 받아 이상민&김완선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이번 주 몰카 타깃인 김완선은 가짜 프로그램을 통해 의뢰인인 이은결에게 마술을 배운 뒤 시민들을 상대로 직접 공연을 하게 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은결은 국내 최고 일루셔니스트답게 김완선이 절대 몰카임을 눈치챌 수 없는 촘촘한 작전을 계획했다고.

특히 이번 몰카에는 이은결의 후배 마술사들이 김완선 몰래 시민으로 위장해 그녀의 마술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은밀하게 도우며 적재적소에서 큰 활약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은결은 공중부양 마술을 준비하면서 “안 보여요~ 걱정 안 하셔도 돼요~”라는 말로 김완선을 안심시켰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그의 말과 달리 상자 속에 들어간 김완선의 실루엣이 그대로 노출돼 큰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그녀는 자신의 발이 보일 것이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한 채 진지하게 마술에 임하고 있어 더욱 웃음을 유발하는 상황.

‘은위’ 제작진은 “이은결과 그의 동료 마술사들이 김완선 몰카에 총력을 기울였다”면서 “국내 최고의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선보일 신비하고 위대한 스케일의 몰카를 방송을 통해 즐겁게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은위’는 오는 5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