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형준 ‘기도’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김형준 ‘기도’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그룹 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이 신곡 ‘기대(Count On Yo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형준이 오는 3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발매에 앞서 28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기대’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 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한겨울 가로수길을 배경으로 서 있는 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의 모습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그녀와 함께 보냈던 순간을 혼자서 추억하는 순간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부드러운 느낌의 피아노 선율과 그루브한 비트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기대’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가사의 일부분이 귓가를 사로잡는 등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기대’는 일상 속 분주한 오후 5시에도 지울 수 없는 그녀를 떠올리는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김형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다채로워진 김형준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더블에스301 김형준은 오는 3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동시 발매하고, 18일 일본 도쿄 ‘Fuchu Forest Art Theater’ 에서 ‘AM to PM 7-5-11-3’의 첫 번째 일본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