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내일 그대와’
‘내일 그대와’


안정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두루 인정 받으며 가수 및 배우 다방면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서인국이 ‘내일 그대와’의 첫 OST 가창자로 나선다.

tvN ‘내일 그대와(극본 허성혜, 연출 유제원)’가 11일 0시 서인국이 참여한 OST Part 1 ‘꽃’을 공개한다.

이번 OST는 서인국이 배우로 출연하지 않은 드라마의 OST에 처음으로 합류하는 작품이며,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tvN ‘고교처세왕’의 인연으로 유제원 PD와 인연이 닿은 서인국이 유제원 PD에게 곡을 선물하고자 작업한 곡으로, 유제원 PD 또한 매우 기뻐하며, 곡이 드라마에 정말 잘 어울린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서인국의 ‘꽃’은 감미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으로, 담담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스트링 편곡이 곡을 풍성하게 하고, 서인국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꽃’에 비유해 애틋할 만큼 소중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적인 표현을 통해 곡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다.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달콤 살벌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