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자이언티/ 사진제공=딩고
자이언티/ 사진제공=딩고
가수 자이언티가 빅뱅 지드래곤, 래퍼 빈지노의 든든한 지원 속에 돌아온다.

모바일 컨텐츠 채널 딩고는 자이언티의 2년 만의 신보 ‘OO’의 발매를 하루 앞두고 딩고뮤직, 딩고 프리스타일 등 보유 뮤직 채널들을 통해 자이언티의 D.F(Dingo Freestyle)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다.

31일 오후 7시 딩고 프리스타일 페이스북, 딩고뮤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는 D.F 인터뷰에서는 자이언티가 직접 전하는 음반 소개와 곡 소개 및 트랙별 작업 에피소드, 음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약 6분에 걸쳐 담겨 있다.

무엇보다 음반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딩고는 자이언티 신곡 티저 영상, ‘미안해’ 피처링으로 참여한 빈지노와의 작업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음반 프리뷰 영상 등 ‘카운트다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자이언티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월 1일 발매 예정인 자이언티의 새 음반 ‘OO’에는 ‘영화관’, ‘노래’, ‘Comedian’, ‘미안해’, ‘나쁜놈들’, ‘Complex’, ‘바람[2015]’ 등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자이언티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로 음반을 채웠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