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세일즈 둥이 / 사진제공=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 세일즈 둥이 / 사진제공=KBS
서언·서준이 판매 열정으로 똘똘 뭉친 세일즈 둥이로 변신한다.

오는 29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7회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에서는 홈리스의 자립을 도와주는 잡지 ‘빅이슈’ 판매에 나선다.

이날 서언·서준은 전문 판매원 못지않은 포스를 내 뿜으며 책 판매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서언·서준은 판매에 앞서 직접 판매 작전을 계획해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웃긴 표정을 지으면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며 판매대 앞에 서서 ‘장꾸둥이 표’ 코믹 표정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서언·서준은 큰 소리로 “이거 좋은 책 이예요”라고 외치며 직접 손님을 모으는데 나섰다. 하지만 사람들이 잡지를 구입하지 않고 지켜만 보자 서준은 “창피해하지 말고 오세요”라며 손님을 유혹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서언·서준의 활약에 손님이 모여들자 서준은 몇 권을 사면 좋을지 묻는 손님에게는 100개라고 외치며, 앙증맞은 판매 전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서언·서준은 손님에게 거스름돈까지 척척 챙겨주며 의젓한 모습을 보여줘 깜짝 놀라게 했다.

서언·서준은 달력을 구입하는 손님들에게 자동 폴더 인사로 배웅해주는데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귀여운 새해인사를 전해 손님들을 심쿵케 했다는 후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7회는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