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유희낙락’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 / 사진제공=SBS
SBS ‘유희낙락’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 / 사진제공=SBS
‘유희낙락’에 여자 아이돌의 지원이 쏟아졌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코너 아이돌들의 세계 게임계 제패를 위한 ‘희철이네 겜단’에서는 입단을 희망하는 여자 아이돌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희철이네 겜단’은 연예계 게임 마니아로 유명한 김희철이 총감독하며,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개그맨 이진호 콤비가 코치를 맡는 코너. 남자 아이돌 멤버들로만 이뤄진 게임단을 만들고, 모든 게이머들의 도전을 받아 게임 대결을 벌이는 콘셉트로 김희철이 가장 바랐던 꿈을 현실로 이뤄낸 코너이기도 하다.

김희철과 홍진호, 이진진호는 멤버 모집을 위해 음악방송 대기실과 라디오 공개홀 등 곳곳에 직접 손으로 만든 공고문을 붙이는 등 게임단에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실제 40팀이 넘는 아이돌팀이 대거 지원했다.

그런데 이 중엔 여자 아이돌 지원자도 예상외로 많아 관계자들은 물론 김희철과 홍진호, 이진호를 놀라게 했다. ‘희철이네 겜단’ 최종 심사장을 직접 방문한 미모의 열혈 걸그룹 지원자도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매력을 어필하며 ‘희철이네 겜단’ 입단을 강력하게 원했다. 그러나 김희철과 홍진호, 이진호는 “남자 아이돌들이 게임에만 집중하게 하고 싶다”는 기본 목적 때문에 아쉽게 그녀를 거절했다.

김희철은 먼저 자신의 게임단에 대한 “아이돌 후배들의 관심에 감사한다”며 “아이돌들은 특히 친구를 사귀기 힘들다. 하지만 게임을 하면 금세 친해지고 공통의 대화 주제가 생긴다. 그래서 게임단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다”고 지원해준 후배 아이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희낙락’은 매주 화요일 오전 1시에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