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장현승/사진제공=텐아시아DB
장현승/사진제공=텐아시아DB
비스트 출신 장현승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3일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장현승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써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 군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현승은 지난 4월 7년 간 몸담았던 그룹 비스트를 탈퇴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한 바 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장현승 군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장현승 군은 지난 2009년 데뷔 이후 7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동고동락해온 아티스트로 그동안 장현승 군은 당사와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해 왔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장현승 군과 함께 해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장현승 군과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한 단계 성숙하고 아티스트로써 높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장현승 군의 행보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또한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비투비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을 성공적으로 데뷔 시켰고, 내년 또 다른 새로운 도약을 준비중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계속 함께 하기로 한 가수 장현승 군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