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김희철, 민경훈/사진제공=SM
김희철, 민경훈/사진제공=SM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밴드 버즈(Buzz) 민경훈의 듀엣곡 ‘나비잠 (Sweet Dream)’이 각종 주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지난 11월 20일 0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을 통해 공개된 듀엣곡 ‘나비잠’은 1일 발표된 11월 셋째 주(11월 20일~11월 26일) 가온 디지털 종합 차트, 온라인 다운로드 차트 1위로 2관왕에 올랐다.

아울러 멜론, 엠넷닷컴, 몽키3, 올레, 소리바다 등 5개 음악 사이트의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김희철, 민경훈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SM이 기획, SM ‘STATION’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의 협업으로 성사됐다. 음원 발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으며, ‘아는 형님’에서 매주 유쾌한 입담으로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철, 민경훈이 처음으로 입을 맞춘 곡인 만큼, 호응을 얻었다.

‘나비잠’은 웅장한 스트링에 강렬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어우러진 마이너 락 발라드이다. 김희철이 직접 작사에 참여, 연인과의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