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수지와 박보검
수지와 박보검
베스트 스타상 드라마 부분의 주인공은 수지와 박보검이었다.

1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기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2016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16 AAA)가 개최됐다. ‘2016 AAA’는 국내 최초로 드라마와 K팝이 통합된 시상식으로 이날 MC는 이특·이시영·조우영이 맡았다.

이날 수지는 상을 받은 뒤 “이렇게 축제 같은 시상식에 초대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과분한 상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수지는 KBS2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노을로 열연했다.

박보검은 “이 자리까지 올 수 있게 해준 하느님께 감사드린다”면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제작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감동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더울 때, 추울 때 고생했던 스태프들과 드라마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2016 AAA’에는 올 한해를 빛낸 대세 가수들과 배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가수 부문에는 엑소·방탄소년단·블락비·B.A.P·빅스·AOA·트와이스·마마무·세븐틴·블랙핑크·NCT 127·우주소녀·거미·다이나믹듀오·황치열·한동근 등이 배우 부문에는 조진웅·박해진·박신혜·윤아·수지·박보검·김유정·서강준·진구·김지원·남궁민·남지현·성훈·이정신·나나·류준열·곽시양·박혜수·신현수 등이 함께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