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모모랜드 / 사진제공=더블킥컴퍼니
모모랜드 / 사진제공=더블킥컴퍼니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타이틀곡 ‘짠쿵쾅’커버 댄스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는 16일 “‘짠쿵쾅’ 커버 댄스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12일 시작된 콘테스트는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1theK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공지했다.

최근 모모랜드는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과 글로벌 K-pop 브랜드 1theK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t’s Danc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최근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의 타이틀 곡 ‘짠쿵쾅’ 안무 영상으로 기초화장을 하는 듯한 ‘찍어발라춤’과 몸을 베베 꼬는 듯한 표현이 인상적인 ‘베베베춤’, 마지막으로 갑자기 짠! 하고 나타난 남자에게 심장이 떨림을 표현한 ‘세일러문춤’까지 포인트 안무 TOP3의 매력을 한껏 맛볼 수 있다.

특히 ‘짠쿵쾅’의 안무는 수많은 걸그룹의 히트 안무를 만들어 낸 야마앤핫칙스 배윤정 단장이 직접 안무구성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모모랜드는 지난 10일 데뷔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가요계에 등장한 뒤 타이틀곡 ‘짠쿵쾅’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