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 사진제공=KBS2
‘우리집에 사는 남자’ 김영광 / 사진제공=KBS2
‘우사남’ 김영광이 눈빛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집에 사는 남자’(연출 김정민, 극본 김은정)에서는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나리(수애)를 피하는 난길(김영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난길은 자신이 아빠가 된 이유를 알게 된 나리가 마음을 열고 다가오자 당황과 기쁨이 공존하는 듯 잠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그녀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철저히 외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영광은 갑작스런 포옹과 충돌 사고로 연이어 나리와 스킨십을 하게 된 난길이 느끼는 설레임 가득한 감정을 떨리는 눈빛으로 담아 설렘을 자아냈다. 또한 툴툴거리면서도 자신의 말을 잘 따르는 나리가 귀여운 듯 부드러운 눈빛으로 미소 짓는가 하면 엄마가 그리워 힘들어하는 그녀가 안쓰러운지 애틋하게 바라보는 등 아빠와 남자 사이를 오가는 캐릭터의 감정을 깊은 눈빛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특히 나리가 다쳤다는 소식에는 그녀만 보이는 사람처럼 걱정 가득한 눈빛을 하다가도 나리를 빌미로 협박하는 병우(박상면)의 전화에는 날선 눈빛으로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영광은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아우르는 눈빛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섬세한 표현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배우 김영광을 재발견했다는 평.

‘우리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아빠라고 우기는 어린 남자 고난길과 갑자기 연하 아빠가 생긴 홍나리, 그 가족 간의 우여곡절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