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이범수 / 사진제공=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범수 / 사진제공=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범수가 왕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RPG ‘초월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명품 배우 이범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의 홍보모델 배우 이범수는 드라마 자이언트와 아이리스2, 트라이앵글, 영화 신의 한 수, 인천상륙작전 등 많은 작품에서 남자다운 이미지와 카리스마를 선보여 왔다. 이에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측에서는 “정통 무협 게임인 ‘초월 for Kakao’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이범수의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가 부합해 홍보모델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또한, 배우 이범수는 최근 KBS 예능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따뜻한 아버지의 표본를 보여주며 카리스마와 남성적인 이미지는 물론 친근함까지 모두 갖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다. 이범수는 앞으로 ‘초월 for Kakao’의 스틸컷과 TV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초월 for Kakao’는 스네일게임즈의 인기 IP ‘구음진경 온라인’의 세계관을 이어받은 정통 후속작으로 온라인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모든 컨텐츠를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초월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오는 9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ow3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범수는 이번 ‘초월 for Kakao’ 모델 활동과 함께 현재 차기작 영화 ‘사선에서’ 촬영에 한창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