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달의 연인’ OST 자켓이미지 /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SBS ‘달의 연인’ OST 자켓이미지 /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악동뮤지션이 ‘달의 연인’ OST 주자로 출격한다.

SBS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오는 11,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악동뮤지션이 부른 OST Part.12 ‘비 위드 유(Be With You)’를 공개한다.

‘비 위드 유’는 어쿠스틱 악기와 미디 악기의 조화가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악동 뮤지션의 보컬과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한 사람을 보는 짝사랑의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사랑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다.

더욱이 싱어송라이터 악동뮤지션과 ‘달의 연인’ OST 엑소 ‘너를 위해’, ‘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 ‘Always’, 첸X펀치 ‘Everytime’ 등을 작곡한 로코베리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또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으며 완성도를 높였다.

‘비 위드 유’는 드라마 방영 전 예고편을 비롯해 드라마 속 장편에 등장하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악동뮤지션은 사극이지만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감각의 OST를 통해 기존 사극과는 다른 매력을 더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비 위드 유’는 오는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