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키네틱플로우 /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키네틱플로우 / 사진제공=스나이퍼사운드
‘키네틱플로우’의 비도승우가 새로운ep앨범 ‘Mind Rob 1.0 ver’으로 오는 24일 컴백한다.

지난 2006년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함께한 ‘몽환의 숲’이 실린 데뷔앨범으로 힙합팬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던 키네킥플로우의 비도승우가 또 한번 MC스나이퍼와 함께 손을 잡고 돌아온다.

1집앨범을 끝으로 MC스나이퍼와 결별하고 독자적인 노선을 걸으며 활동을 이어온 키네틱플로우는 10년만에 지난 1집 앨범의 프로듀서였던 MC스나이퍼와 함께 조우하며 많은 힙합팬들이 막연하게 기대해왔던 둘의 케미를 또한번 발산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Mind Rob 1.0 ver.’는 키네틱플로우 ‘비도승우’의 솔로앨범으로 험난했던 인사로 인하여 그만둘뻔했던 음악을 다시 시작하게된 뮤지션 스스로의 큰의미와 더불어 자전적인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앨범제목처럼 듣는이의 “마음을 강탈”하겠다는 의지를 표출한 앨범이다.

비도승우의 이번앨범은 오는 24일 발매되며 앨범 발매 이후에 다양한 방법과 콘텐츠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4일 이후 12월에 다음 앨범 발매 또한 계획되어 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