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우주소녀
우주소녀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SECRET’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는 15일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더 시크릿'(THE SECRET)!앨범 뮤직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속에는 타이틀 곡 ‘비밀이야’를 비롯해 총 6곡의 수록곡 미리듣기가 딤겨있는데,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높은 음악적 완성도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비밀이야’는 셔플리듬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댄스곡으로, 우주소녀의 이미지를 토대로 맞춤형으로 제작된 노래다. ‘비밀’이란 키워드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곡으로, 인트로의 오르골 테마와 일렉 기타, 신스,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며 밀도 높고 꽉 채워진 사운드를 들려준다.

히트 작곡가 E.One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신사동호랭이와 E.One이 편곡을 담당했다. 이외에도 엉뚱한 상상과 공감어린 소녀들의 현실적 스토리를 수록한 노래로 가득 채웠다. 일렉트로 트랩이란 독특한 장르의 ‘Bebe’, 소녀들의 순수하고 러블리한 감성을 담아낸 ‘우주 키스미’, 기리보이의 재치가 돋보이는 ‘로봇’ 등의 곡으로 다양한 매력을 뿜어낸다. 또 마지막곡 ‘이층침대’는 불확실한 미래, 날 지켜준 가족, 또 다른 가족이 된 멤버들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곡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은 오는 17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같은 날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