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 / 사진제공=CJ E&M
슈퍼주니어 이특 / 사진제공=CJ E&M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입담을 과시했다.

이특은 30일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재간둥이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날 이특은 출연자들 중 함께 작업하고 싶은 사람이 있었냐는 질문에 “황치열”을 꼽았다. 이특은 “황치열은 ‘너목보’가 낳은 최고의 스타다. 기회가 된다면 황치열과 함께 ‘너목보3′ OST를 만들고 싶다”고 고백했다.

또 이특은 ‘너목보3’의 첫 초대 가수로 박진영이 나오는 것에 대해 “JYP가 나왔으니 SM과 YG도 나와야 한다. 이수만, 양현석 사장님이 나와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대담하게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에도 이특은 “우리 방송은 착한 예능이다”라며 “타 음악 방송에서는 대결의 승자만 포커스를 받는다. 하지만 ‘너목보3’에서는 실력자가 우승하면 음원 발표가 가능하고, 음치가 우승해도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정말 따뜻하다”라고 말했다.

‘너목보3’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다.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 1, 2 이후 3번째로,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라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이다.

‘너목보3’는 오늘(30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