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악동뮤지션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인기질주를 하고 있다.

지난 4일 오전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신곡이 공개 이틀째인 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몽키3에서는 타이틀곡 ‘리-바이(RE-BYE)’가 아닌 ‘초록창가’가 1위를 달리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 수많은 신곡 공세에도 불구하고 지니, 올레, 엠넷, 네이버,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는 여전히 ‘사춘기(思春記) 上권’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10권내에 랭크되며 고루 사랑 받고 있다. 이 밖에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는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등에서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강력한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은 5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새 앨범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선보인다. 어린이날 이 곳을 찾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앞두고 5일 오전 10시 청음회 V라이브 카운터가 공개된다. 이날 개최되는 청음회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라 안타깝게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