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신서유기2 단체
신서유기2 단체


배우 안재현을 향해 방송인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이 찬사를 보냈다.

안재현은 15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서 ‘예능 새싹’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안재현은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신서유기2’에 새로 합류했다. 강호동은 “똑똑한 이승기가 없어서 게임이 더욱 치열해졌다”면서 “오래된 친구처럼 즐겁게 했다”고 안재현과의 호흡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은지원은 “안재현의 이중성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악마 같은 친구”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재현이가 몸이 풀리니까 기발한 아이디어와 두뇌가 무서울 정도로 떠오르더라. 무섭다고 느낄 정도였다”면서 “재능이 대단한 친구”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안재현의 합류는 이승기의 적극 추천으로 이뤄졌다. 나영석PD는 “이승기의 후임을 찾기 위해 여러 차례 회의를 했다. 결론은 이승기 같은 친구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다. 차라리 아예 새로운 인물을 찾자고 생각했다”면서 “이승기의 추천으로 안재현과 접촉했다. 가만히 보면 굉장히 웃긴 친구”라고 칭찬했다.

‘신서유기2’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PD의 웹 전용 콘텐츠. 지난 시즌에 이어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으며 배우 안재현이 새 멤버로 합류해 이승기의 빈자리를 메운다.

‘신서유기2’는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22일에는 tvN을 통해 TV 버전 방송이 전파를 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서예진 기자 yejin0214@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