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B.A.P
B.A.P
그룹 B.A.P 콘서트 솔로 무대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투브 채널을 2월 20일과 21일 개최된 B.A.P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종업의 목소리로 시작한다. 이어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S.N.S’ 편곡 버전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민 힘찬과 랩 피쳐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방용국, ‘셰이디 라이디(Shady Lady)’를 열창하는 대현,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는 ‘걱정말아요 그대’를 부르며 눈시울을 적신 영재, 솔로 자작곡 ‘축복(Blessing)’ 무대 중인 막내 젤로의 모습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멤버들의 솔로 무대와 함께 BGM으로 이용된 종업의 솔로곡 ‘지금(Now)’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종업이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선 ‘지금(Now)’은 콘서트 솔로 무대 이후 별도의 음원 발표를 요구하는 팬들의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종업의 보컬과 랩이 한 데 어우러져 “지금 이순간 나를 꽉 잡고 그대로 있어줘 이 순간 눈이 마주칠 때를 기억해줘”라는 스윗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B.A.P는 최근 얼마 전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 활동을 마무리한 뒤, 본격적인 월드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B.A.P는 4월 중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 핀란드, 영국, 폴란드, 독일, 러시아, 대만, 호주, 뉴질랜드, 일본, 태국,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국가에서 28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