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나는 려욱이다'
'나는 려욱이다'
첫 미니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를 발표하고 솔로로 돌아온 려욱이 ‘나는 려욱이다’ 영상을 공개했다.

려욱은 지난 28일 페이스북 딩고뮤직 페이지, 유튜브 딩고뮤직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iLCflL2hsx4)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려욱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나는 려욱이다’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슈퍼주니어 려욱이 그룹 룰라, 가수 바다, 배우 나문희로 파격 변신한 모습 등 유쾌하고 즐거운 매력은 물론, 어린 시절 모습과 가수 데뷔 과정, 댄스, 연기와 함께 아티스트 려욱의 진심이 담긴 나레이션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지난 28일 발매된 려욱의 새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의 실시간 및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해 려욱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한다.

더불어 려욱은 금일(29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 등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솔로 가수 려욱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지난 28일 0시 공개된 려욱의 미니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는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신곡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뮤직비디오도 중국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킨 바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