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혜성
신혜성
신화 신혜성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약속했던 ‘싸인CD 공약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delight)’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신혜성이 19일 라이브웍스컴퍼니 블로그를 통해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약속했던 ‘싸인CD 공약’ 이행에 나섰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신혜성은 음치 출연자를 맞히는 과정에서 ‘정글에서 돌아온 원시 소울’을 두고 홍진경과 음치냐 실력자냐에 대한 의견을 논하던 중, “만약 진짜 실력자일 경우 모든 방청객 분들께 신곡 앨범에 친필 싸인과 이름을 적어 집으로 배송해드리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현장에 있던 방청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홍진경과의 대결에서 패한 신혜성은 ‘너목보’ 싸인CD 공약을 위해 준비해놓은 앨범에 싸인을 하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신혜성은 “컴백 방송 첫째 주라서 정신 없긴 하지만 짬짬이 시간 내서 얼른 사인하고 보내드릴게요~ 약속은 반드시 지킵시다~”라는 글과 함께 수북이 쌓인 앨범을 배경으로 깜찍한 매력의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딜라잇’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로코 드라마’로 활발히 활동 중인 신혜성은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이후 첫 장기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