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하이콘서트 포스터
하이콘서트 포스터


2002년 세븐데이즈 멤버로 데뷔한 가수 하동균과 이정이 14년 만에 처음으로 듀엣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동균과 이정은 ‘Hi, 하이’라는 타이틀로 매 시즌 다른 콘셉트의 공연을 기획할 예정이다. 야심찬 첫 무대는 ‘초콜릿 공장’으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두 사람이 같은 무대에 오른 적은 많지만, 듀엣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방송을 통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과 더불어 호흡하는 이정과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는 하동균은 오래전부터 듀엣 콘서트를 제의받았지만 수차례 거절한 바 있다.

하동균과 이정은 기상천외한 콘셉트의 듀엣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방송과 공연을 통해 만났던 것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지금껏 보지 못 했던 색다른 듀엣 콘서트인 ‘Hi,하이’ 콘서트를 통해 매 시즌 다른 분위기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1년중 가장 달콤한 날인 발렌타인데이에 이번 콘서트를 개최하고, 타이틀도 ‘초콜릿 공장’으로 스스로 명명했다. 커플에게는 달콤한 초콜릿 같은 공연을, 솔로에게는 쌉싸름한 이 두남자를 선물 하겠다는 두 사람의 각오가 담겨있다.

하동균, 이정의 ‘Hi, 하이’의 티켓은 오는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인사이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