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용준형
용준형
그룹 비스트 용준형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깜짝 무료음원을 공개했다.

용준형은 24일 오후,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무료음원 ‘혼자라도 괜찮아 (Anyway Merry Christmas)’를 깜짝 공개했다. 약 1분 10초가량의 짤막한 이 음원은 용준형이 직접 가사, 멜로디, 가창에 참여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용준형은 앞서 자신의 SNS로 곡 작업 중인 일부 멜로디와 가사를 세분해 공개, 연이어 1절 분량 완곡을 깜짝 공개하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했다. 또한 ‘기프트 포 뷰티’라는 메시지로 팬클럽 ‘뷰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임을 밝혔고, 이 곡은 공개 이후 단숨에 5만 3,000건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용준형이 공개한 ‘혼자라도 괜찮아(Anyway Merry Christmas)’는 연인들의 기념일이 아닌 나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모든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굿 라이프의 신곡. 용준형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함께 ‘많은 캐롤들 중엔 날 위로할 노랜 없는걸’ ‘그래서 이렇게 직접 내가 만든 노랠 부를게’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웃음을 전하는 사랑스런 용준형표 크리스마스 캐롤이다.

비스트는 크리스마스 연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휴식하며 즐거운 성탄연휴를 보낼 예정이다. 양요섭, 손동운은 자신의 SNS로 간단히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전한 데 이어, 이기광 역시 성탄절 필수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 시청 인증샷을 남기는 등 휴일에도 팬들과 기분 좋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비스트는 성탄연휴를 보내고 오는 27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열리는 ‘오디너리 쇼 IN 방콕’ 공연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