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다연 인턴기자]
최우식_거인GV
최우식_거인GV
배우 최우식이 영화 ‘거인’의 GV 상영회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20일 CGV아트하우스 압구정과 홍대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영화 ‘거인’의 감독과 배우가 참석하는 GV 특별 상영회가 개최됐다. 상영회를 진행한 CJ E&M 버터플라이 프로젝트는 “영화 ‘거인’이 지난해와 올해 여러 영화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관객들의 재상영 요청이 있었고, 이에 GV 상영회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듯 이번 상영회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거인’으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제35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제16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등 다섯 개 시상식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최우식을 비롯해 신재하, 장유상, 김태용 감독이 GV에 참석했다.

최우식은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이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 ‘거인’을 작업하면서 연기적으로 많은 걸 배웠고, 배우로서의 방향성 같은 걸 생각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이날 GV에서는 김태용 감독에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의 트로피를 전달하는 순서도 마련됐다. 당시 김태용 감독은 해외 영화제 일정으로 인해 청룡영화상에 불참해 최우식이 대리 수상한 바있다.

영화 ‘거인’으로 신인남우상 5관왕이라는 영예를 얻은 최우식은 내년 개봉 예정작 ‘궁합’ ‘부산행’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다연 인턴기자 yeonda22@
사진. CGV아트하우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