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응팔_류헤영_드라마보다_2배_더_달달한_비하인드영상_공개[출처=네이버TV캐스트]
응팔_류헤영_드라마보다_2배_더_달달한_비하인드영상_공개[출처=네이버TV캐스트]
‘응답하라 1988’ 류혜영의 단내 폴폴나는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류혜영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8일)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88’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cjenm.reply1988)를 통해 류혜영의 모습이 담긴 드라마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카메라 뒤에서도 고경표와의 ‘달달케미’를 뽐낸 류혜영의 촬영현장 모습에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응답하라 1988’의 지난주 방송에서 공개된 보라(류혜영)와 선우(고경표)의 설?던 첫 데이트장면의 촬영현장이 담겨 있다. 영상 속 류혜영(성보라 역)은 고경표와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는가 하면, 최근 러브라인을 시작한 보라의 상황을 살려 “선우야 로맨틱하다”라는 멘트와 함께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류혜영은 자신을 기다리는 고경표를 찾아가는 장면을 위해 수 차례 힘껏 달리며 가쁜 숨을 몰아 쉬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특히, 류혜영은 달리기로 인해 흐트러진 앞머리를 고경표에게 맡기는가 하면 그가 건넨 물을 자연스레 받아 마시는 등 카메라 뒤에서도 다정다감한 ‘선보라 커플’의 케미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류혜영은 매주 금, 토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네이버 TV캐스트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