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이하 ‘시빌워’)의 크리스 에반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25일(현지시간) 미국 ABC TV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다.
지미 카멜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surprise”라는 말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 ‘시빌워’ 예고편이 공개될지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크리스 에반스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번 쇼프로 출연으로 ‘시빌워’는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시빌워’는 슈퍼히어로를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고 믿는 아이언맨과 개인의 자유를 지켜야 한다고 믿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결을 그린 작품. 아이언맨을 쫓는 슈퍼히어로들과 캡틴 아메리카를 지지하는 슈퍼히어로들의 정면 대결을 그린다.
영화에는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를 필두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폴 베타니(비전), 제레미 러너(호크 아이), 엘리자베스 올슨(스칼렛 위치), 안소니 마키(샘 윌슨, 팔콘), 돈 치들(제임스 로드 중령, 워머신) 등이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에서 눈길을 모았던 세바스찬 스탠(버키 반즈)과 에밀리 반 캠프(샤론 카터)도 합류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를 감독한 루소 형제가 다시 메가폰을 잡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정시우 siwoorai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