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전설
전설
‘쥬스TV’가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그룹 전설의 신곡 ‘손톱’ 영상을 공개한다.

내 손안에 쥬크박스 ‘쥬스TV’는 오늘(2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eativeJuse) 등 다양한 SNS 채널과 더불어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인 카카오TV와 판도라TV를 통해 전설의 신곡 ‘손톱’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쥬스TV’와 함께하는 전설의 신곡 ‘손톱’은 유명 편곡자 돈스파이크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로 가을 정취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사 역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심정을 자라나는 손톱에 비유했다.

‘쥬스TV’를 제작하는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어두운 모노톤으로 구성되어 가사가 전달하는 이별의 감정을 극대화할 예정”이라며 “‘쥬스TV’의 세로 포맷이 전설 멤버들의 훤칠한 비율을 돋보이게 해 시원시원한 안무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쥬스TV’는 ‘손톱’뿐만 아니라 전설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어 대세 아이돌 EXID, 힙합대부 MC스나이퍼, R&B그룹 가비엔제이와 실력파 가수 대디제이 & 송하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프리에이티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