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리멤버
리멤버
SBS 수목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유승호의 구원의지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른바 ‘숲버전’으로 명명된 이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의 첫예고편은 숲속으로 달려갔다가 누워있는 한 여자를 발견한 뒤 놀란 진우(유승호)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당시 “죽어서라도 잊고 싶은 기억이 있어”라고 혼잣말하던 그는 “진우야, 나 여기서 꺼내준다고 약속했잖아. 나 좀 꺼내줘”라는 누군가의 울분에 “차라리 죽고 싶어”라고 체념한다.

그러다 조폭변호사 박동호(박성웅)가 나타나 “재판이란 게 인생걸린 도박아닌가?”라는 멘트에 진우는 “믿을 수 없어. 아무것도 믿을 수 없어”라는 흐느끼다가 많은 사람들의 “서진우는 살인마의 아들입니다”라고 말에 좌절감마저 들었다. 그 순간 진우는 수의를 입은 자신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진우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했다.

이어 화면이 바뀌면서 인아(박민영)가 진우를 향해 “아직 끝난 건 아무것도 없어. 내가 너의 기억이 되어줄 게”라는 말과 함께 뭔가를 건넸고, 결국 진우는 “조금만 기다려. 반드시 구하겠어”라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조연출 함준호PD는 “이번 예고편은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는 사건위주로 제작했다”라며 “과연 진우와 인아, 그리고 동호가 어떻게 관계를 맺어가면서 흥미로운 스토리를 전개하게 될런지 꼭 본방송으로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리멤버’는 오는 12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태원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