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아이콘
그룹 아이콘이 일본 나고야에서 개최한 팬미팅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아이콘은 24일 오후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지난 14일 일본 나고야에서 2회에 걸쳐 개최된 팬미팅 메이킹 영상을 공개, 현지팬들이 아이콘에 보내는 열기와 성원의 현장 분위기를 생생히 소개했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아이콘 팬미팅 2015 인 재팬 아이콘텍트(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라는 타이틀로 지난 10일 도쿄를 시작으로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등 총 12회에 걸쳐 2만 6,600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규모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콘 멤버들은 공항에서 서로 장난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출국했다. 나고야 팬미팅이 시작되기 전 팬들은 아이콘 플래카드를 들고 ‘리듬 타’ 춤을 따라하는 등 아이콘을 응원했고 아이콘은 설렘을 감추지 못한 채 서로 장난을 치며 긴장을 풀다가도 춤을 연습하는 등 팬미팅 준비에 힘을 쏟았다.

팬미팅이 시작되자 수많은 일본 팬들이 아이콘을 반겼고 이에 보답하듯 아이콘은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게임 등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콘 멤버들은 팬들에게 악수를 해주거나 하트를 보내는 등 애정을 표현하며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달 27일까지 일본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아이콘은 지난 17, 18일에 이어 오는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데뷔 하프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세 번째 팬사인회를 통해 국내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