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XIA준수
XIA준수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 타이틀곡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0시, JYJ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의 스페셜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는 본편과는 달리 오직 XIA준수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꼭 어제’의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배우 김강우와 후지이미나의 애잔한 명품 연기와 영화급 스케일의 웅장한 영상미가 돋보였다. 반면 이날 공개된 XIA준수 버전 ‘꼭 어제’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의 이모저모를 담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XIA준수는 슛이 들어갔을 때와 촬영본을 모니터 할 때는 세상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한 채 집중하는 면모를 보여주는 한편, 촬영 쉬는 시간에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낼 때는 천진난만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히는 등의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다.

XIA준수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4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네 번째 아시아 투어 인 요코하마(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당 영상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