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서울드라마어워즈 더원, 이민호, 추자연
서울드라마어워즈 더원, 이민호, 추자연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더원, 이민호, 추자현이 중국방송 망고티비 인기상을 수상했다.

10일 오후 7시 서울 상암문화광장에서 제10회 서울드라마어워즈(Seoul International Drama Awards) 2015가 열렸다.

이날 망고티비 인기상 가수부문을 수상한 더원은 “이 상을 주신 서울드라마어워즈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이아몬드원 감사하고, 가수 동료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망고티비 인기상 배우부문을 수상한 이민호는 “매번 하는 식상한 얘기지만, 항상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시는 팬들 고맙다. 보답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 투표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추자현은 “처음 중국 갈 때만 해도 한국에서 상을 받을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 내 나라가 아닌 중국에서 인정받기까지 중국 동료들, 팬들, 스태프들 없었으면 쉽지 않았을 일이다. 중국에서 동거동락한 매니저와 기쁨 나누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 드라마 어워즈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5는 지난 10년간 총 70개국에서 1,777편의 작품이 출품되면서 명실상부한 세계적 드라마 축제로 자리매김 하였다. 2006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